가이드님은 선하고 친절하셨어요. 비치에 머무르는 시간도 좀 늘릴 수 있게 조절해주셔서 좋았구요.
그런데 아이들이라고 비용을 할인해주시지 않잖아요? 똑같은 비용 내고 5명이 예약했는데, 어른 1과 아이 3명 넷이서 뒷좌석에 같이 앉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좁다고 투덜대는 애들과 불편하게 다니다가 돌아올때는 결국 말씀드렸고 바로 셋째줄 좌석을 내려주시긴 했습니다)
저희가 물이 없어서 울루와뚜 사원안에서 살수있는지 묻고, 입장전 앞에서 사면 된다고해서 따라 갔는데 그냥 입장을 하게 됐고 결국 그 더위에 애들과 물도 못마시고 두세시간을 버텼네요.
일반 택시투어보다 몇배나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가이드 투어인만큼 이런 사소한 부분에 대해 배려가 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아이들이라고 비용을 할인해주시지 않잖아요? 똑같은 비용 내고 5명이 예약했는데, 어른 1과 아이 3명 넷이서 뒷좌석에 같이 앉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좁다고 투덜대는 애들과 불편하게 다니다가 돌아올때는 결국 말씀드렸고 바로 셋째줄 좌석을 내려주시긴 했습니다)
저희가 물이 없어서 울루와뚜 사원안에서 살수있는지 묻고, 입장전 앞에서 사면 된다고해서 따라 갔는데 그냥 입장을 하게 됐고 결국 그 더위에 애들과 물도 못마시고 두세시간을 버텼네요.
일반 택시투어보다 몇배나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가이드 투어인만큼 이런 사소한 부분에 대해 배려가 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