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시간이 좀 빨라서 원하는 곳만 체크해서 다녀왔는데...

송**
비행기시간이 좀 빨라서 원하는 곳만 체크해서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바다는 이미 많이봐서 가루다-울루와뚜-마사지만 했는데,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멋진 자연과 문화재의 한 장면을 보는걸 좋아하신다면 좋아할거같아요. 마사지도 너무 좋았어요!!
근데 식당은 좀 별로였어요. 다른 음식점에 비해 비싼편인것 같고, 한국인만 가득한 느낌(?)ㅋㅋㅋㅋㅋㅋㅋ 맛도 엄청 특별하진 않았어요. 다른 식당갈걸 하고 아쉬웠네요.
기념품을 하나도 못사서 말씀드렸더니 공항근처 저렴하고 유명한 기념품샵도 들러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기사님 한국말 잘하시고 완전 친절하셨고, 차도 운전도 다 좋았어요~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