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복 저녁 공항 도착 길리 트라왕안으로 이동 + 한인 숙박을 한번에 :: 인도네시아/롬복
MD
72,000원

롬복공항에 왔는데 밤이 되었습니다.

고개를 들어 여기를 봐주세요.

저희 빈땅투어의 특급 특송+야식+한인 숙박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번 여행 루트가 윤식당의 길리 트라왕안 이시라고요?
비행기 표를 저렴하게 알아보니, 롬복 공항이 눈에 들어오시죠?
네, 길리 트라왕안은 사릴 롬복 섬에 속한 구역입니다.

당연히 롬복에서 들어가시는것이 배도 적게 타고(10분) 차도 빨리 갑니다. (1시간 30분)
게다가 저희 빈땅투어의 순간이동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밤이건 새벽이건 롬복공항에 발만 딛으시면 밤차, 새벽배를 띄워 고객님을 길리 트라왕안으로 이동시켜 드립니다. 윤식당의 촬영지로 유명하고 세계 3대 선셋으로는 더 유명하고 BBC 선정 죽기전에 와봐야할 해변으로 더더 유명한 그 길리 트라왕안에서 완벽하게 효율적이고 낭만까지 느낄 수 있는 상품을 놓치지 마세요.

자, 그렇게 편하게 쉽게 빨리 길리 섬에 왔어도, 이미 시간은 늦은 밤 혹은 새벽, 멋지게 보내려 봐둔 호텔에서 새벽잠만 취하시고 제돈 다 내는게 아까우시죠?

그때는 그 호텔 투숙을 다음날로 미루세요.

저희 빈땅투어의 헬로운 길리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내 유일하게 길리 트라왕안에 투어 라운지를 차린 저희 빈땅투어가 운영하는 한인 숙소에서 한국인 호스트의 환대를 받으며 (너~~~ 무 새벽에 오시면 환대는 다음날 아침에^^) 출출한데 라면 먹고갈래 컵라면 서비스도 받으시며 폭신하고 미니멀리스한 숙소애서 하루밤 다음날 걱정 마시고 푹 주무시고 레이트 체크아웃 및 다음 숙소로 가시기 전까지 길리애 대해 오라앤테이션 시간도 가지시고 마차 택시 서비스도 받아보실 수 있는( 고객지불, 15만루삐아) 가장 경제적이고 시간대비 효율적인 길리 스타터 팩 상품입니다.

길 트라왕안에 한인들이 여행사 사무실을 가지고 숙박시설도 지녀야 가능한, 숨겨진 필살기같은 저희 빈땅투어의 투어로 돈도 시간도 체력도 절약하시고 추억은 두배로 가져가세요:-)



만나는 시간

예약 확정 후 만나는 시간을 조율합니다.

만나는 장소

롬복 프라야 공항 픽업포인트에서 픽업해드립니다.


포함사항

롬복 공항 - 스피드 보트 항구 차량이동
스피드 보트
1박 숙소(2인 1실 기준) 및 야식 (한국 컵라면)
다음날 조식
늦은 체크아웃


불포함사항

마차 서비스 (서비스 이용안하셔도 짐은 직원이 들어다 드리고 천천히 걸어 8분 거리입니다/15만 루피아 현장지불)
여행자 보험
개인 지출
1인 1객실 원하시면 15만 루삐아 추가


코스소개


- 드라이버 미팅 후 롬복 스피드보트 탑승장으로 이동

[1시간 소요]

입국 수속을 마치고 짐을 찾으신 후 팻말을 든 기사들이 많은 픽업 포인트로 가셔서 고객님 이름을 찾으세요.

기사님을 만나 차를 타고 스피드보트 탑승장으로 이동합니다.




- 스피드보트를 타고 길리 트라왕안으로 이동

[30분 소요]

스피드보트로 갈아타고 길리 트라왕안으로 이동합니다.




- 숙소로 이동 후 체크인

[10분 소요]

길리 트라왕안의 항구에 내려 빈땅투어에서 운영하는 숙소로 이동하신 뒤 하룻밤 숙박합니다.

오실 때 편리하게 마차서비스(치도모)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15만 루피아 별도 지불)




- 아침 조식


편하게 일어나셔서 천천히 다음 일정을 준비하세요.

길리에서 반 현지인화 되어가는 우리 빈땅투어 사람들이 친절히 길리를 알려드릴겁니다.



필수 안내

1. 옷차림은 반팔 반바지등 가볍게 준비하시되 야간 이동시에는 쌀쌀할 수도 있으니 걸칠 수 있는 긴팔이 있으면 좋습니다.
2. 계절에 따라 모기도 물릴 수 있으니 개인 모기약도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3. 우천시에는 우산이 필요하고 산간지방이라 예측이 어려우니 우산 혹은 우의를 챙겨주세요. (약한 우천시엔 보트 승선 가능)
4. 어린이는 만 5세 이상의 경우 성인요금을 책정하고 있고 5세 이하의 유아 동참시 3만원 할인된 견적서를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5. 투어는 매우 안전하지만 만일에 있을 사고를 대비해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를 참여하심을 권장합니다.
6. 차량에 유아/어린이용 카시트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차량 이용 관련]
발리섬 내 픽업 차량은 도요타 아반자 (6인승) or 스즈키 에르띠가 (6인승) 이며 인원이 많을 시 추가 차량 혹은 큰 차로 배정됩니다.
카시트는 제공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인원이 6명 이상일 시, 15인승 미니밴을 섭외하여 진행하도록 합니다.
차량 섭외 기준은 1인당 대형 캐리어 1개씩 입니다.

[보트이용 관련]
보트는 최대 8인이 이용하실 수 있는 보트이며 파도가 높을경우 탑승이 연기 될 수 있습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