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복공항에서 길리섬으로 순간이동 서비스(픽업+스피드보트)
MD
38,000원

낮이고 밤이고 새벽이고 롬복 공항에 오시기만 하세요.


나머지는 저희가 책임지고 이동시켜 드립니다.

윤식당 촬영지로 유명해진 파라다이스 섬 ' 길리 트라왕안 ' 및 여러 길리섬들로 가는 최적의, 가장 편한 방법으로 고객님을 모십니다.

Gili 길리는 인도네시아 말로 작은 섬이라는 뜻입니다. 롬복에는 각기 훌륭한 특징의 길리들이 존재합니다.

윤식당 때문에 유명해진 섬이라고 보기에는 다소 억울할 수 있는, BBC 선정 죽기전에 가봐야할 해변 버킷리스트에 등극한, 다채로운 젋음의 열기와 휴양이 공존하는 길리 트라왕안.
먹고 마시고 사랑하라 소설의 작가가 실제 여행 후 소설을 집필, 탈고한 고요한 평안의 섬 길리 메노,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고 먹거리와 쉴거리가 공존하는 아기자기한 섬 길리 아이르,
이제 막 뜨기 시작한 미니미 가장 작은 길리섬 길리 낭구 등 롬복에 있는 길리섬들은 한 번쯤은 다 들려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상품은 롬복 공항에서 길리 섬으로 오시기를 희망하는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발리에서 출발하시는 상품 또한 준비되어 있으니 어디에서건 저희 빈땅투어를 통해 길리섬으로 오실 수 있답니다.


[ 이동 방법 ]

인천에서 롬복까지 비행기타고 이동,
출국장으로 나오자마자 고객님 성함이 쓰여진 보드판을 찾아 탑승해주시면 됩니다.
롬복섬의 빼어난 풍경을 감상하시며 한시간 반을 달리시면 어느덧 스피드보트 선착장,
바람을 맞으며 스피드보트타고 10분이면 길리섬에 도착이십니다.



만나는 시간

롬복 도착 항공 스케쥴에 따라 픽업시간이 정해집니다.

만나는 장소

숙소에서 픽업해드립니다.


포함사항

롬복 공항 도착 후, 선착장으로 전용차량 픽업 서비스
롬복 선착장에서 길리트라왕안까지 프라이빗 스피드 보트


불포함사항

개인 비용
여행자 보험


필수 안내

1. 여행 전, 여행자보험에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2. 현지 날씨 상황에 따라 간혹 파도가 강한 경우가 있습니다. 스피드 보트타고 이동 시, 물이 튈 수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3. 간혹 파도가 너무 세서 배가 뜰 수 없는 날에는 부득이하게 스피드보트 선착장과 가까운 호텔에 묵으시고 다음날 오전에 입도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바다가 거세어질 확률은 매우낮습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