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tang Tour
Story
Bintang Tour & works는 PT. Rplay Group Indonesia 의 여행 브랜드입니다.
알플레이 인도네시아는 롬복의 셍기기에 베이스를 두고 있습니다. 또한, 롬복의 작은 섬 길리 트라왕안에서 롬복 최초의 Co-working/Living Space(salon de nomad Gili T)를 운영하고, 한국과 인도네시아 간 다양한 문화 교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salon de nomad는 길리뿐만 아니라 강원도 춘천에도 공간을 두고 있어 디지털 노마드들이 교류할 수 있는 장으로 기능하고 있습니다. 빈땅투어 앤 웍스를 통해 거품 없는 인도네시아 여행과 디지털 노마드들을 위한 인프라 구축에 좀 더 힘쓰고 있습니다.
길리 트라왕안과 롬복 셍기기에 베이스를 두고 인도네시아 대부분 지역의 여행을 운영하고 있으며, 판매 중인 여행은 직접 보고 경험한 것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다녀오지 않은 곳은 언급도, 판매도 하지 않습니다.)
Bintang Tour
Crew
Red - Travel Planner여행하고 글을 쓰고 사람을 만납니다.
Enna - Financial officer초록초록 파랑 나라(돈!)를 보았니?
Ryan - Designer레알 파이날 맞아요?
Hamee - Senior Manager인도네시아가 좋아서, 모든 것이 좋습니다.
Gno - Manager안 되면 되게 하자
Yuli - Senior Assistant일하고 좋아하는 것 하면서 살면 된다!
Bella - Assistant우리 삶의 목적은 행복해지는 것!
Rara - Junior Assistant여유롭게 살아요 어지러우면 걸어가세요~~
Ray - Junior Assistant30°C 속 無汗不成(무한불성) 몸소 실천하기
Mini - Junior Assistant집순이지만 바다가 좋아 여행 다닙니다!
Irel - Junior Assistant무언가 당신을 행복하게 만든다면, 그건 모두 가치있는 것들이에요
Teguh - Junior Assistant어둠 없이는 별도 볼 수 없어요